본문 바로가기
koop

글로벌 건강식품 , 카야니 트라이앵글 슈퍼뉴트리션 최저가구매하기

by rachelkim 2019. 12. 27.

글로벌 건강식품

카야니 트라이앵글

슈퍼뉴트리션 최저가구매하기

▼헬쓰트라이앵글 최저가좌표▼

카야니 헬스트라이앵글 3종 세트, 없음, 트라이앵글세트

 

처음 카야니를 알게된건 멀티비타민 제품군을

검색하다가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 

카야니익스트림이라는 제품으로 염소분해테스트

하는 영상을 기점으로 와! 하며 알게되어

구글에 검색을 해보게되었어요~

카야니를 구글링하면 보여지는 검색이미지

 

다양한 제품군보다는 3~4가지 정도 되보이는

영양식품들이 보여졌어요

예전에 아이허브를 이용할때는

모든 영양제를 일일이 구매해서

칼슘,아연,종합비타민,철분,오메가3, 루테인

등등등 너무너무 많은 영양제들을

비건이라는거 하나때문에 그냥

사먹었는데 진짜로 내 몸이 좋아지는건지

유지가 되긴 하는건지 너무 아무런 효과를

볼수가없어서 그냥 한동안은

특별한 기능이 담긴 프로바이오틱스와

다이어트영양제,,아가베이눌린정도만 먹었는데

아가베이눌린은 자기전에 먹고자면

아침에 이무기가 출현해서 만족하며 먹고있답니다ㅎㅎ

 

현재 먹고있는 크릴오일과 엽산

 

그 외엔 질좋은 크릴오일 한통사서 먹었는데

야식을 대량으로 즐기는 제가 몸무게가

1킬로그램도 늘지 않더군요 ^^

 

운동하며 다욧할때 아가베이눌린과

크릴오일 먹으면 너무 좋겟어용 ><

그럼 이제 카야니가입 후기 시작할게용

저는 네이버에서 검색하여

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것 같은

나이가 지긋이 있으신분께 문의를통해

가입하게 되었어용ㅎㅎ 

 

젊은분들은 너무 돈..사업 쪽으로만

말씀하는 경향이 있어서 무섭더라고용 ㅠㅠ

 

 

그 분께 인적사항을 드리니

회원가입을 도와주셧구 요로케

두가지의 어플을 다운받아서 살펴봤어요

일단 카야니는 미국 아이다호에 본사가 있고

현재 70개국에 진출해있는 엄청난 대기업이더라구용

글로벌기업이니 만큼 국내전용과

글로벌전용 어플이 따로 있구용~

 

Better Business Bureau 클릭시 사이트로 이동해요

 

미국신용평가 기관인 BBB에서

애플과 구글과 동급인 A+를 받기도 했더라구요!!

요런건 누가 만드는걸까용?

 

그래도 혹시나 싶어서 카야니코리아의

공정거래위원회 부터 등기까지 떼보고~

워낙 광고는 엄청나게 하지만

실질적으로 효과는 없는 것들이 많다보니

제품은 믿을만한지도 확인을 해봤어요ㅎㅎ

 

 

 

우리나라에서 카야니 생산라인은

양산물류센터에 있고,

저와 아이가 메인으로 제품을 섭취할꺼라

고기능성이다 보니 첨가물 부분이나

생산면에서 꼼꼼히 확인하고 싶더라구요~!

 

 

 

우선 가입을 주말에 하고

화요일쯤 택배가 왔어요 

저는 카야니헬쓰트라이앵글에

나이트로익스트림 휴대용인 15ml 8개를 더 주는

상품을 선택했어요 ! 

 

 

박스를 개봉해보니

요렇게 제품과 룩북이 함께들어있었답니다

 

 

카야니 헬스트라이앵글

카야니의 대표적인 제품으로

썬라이즈(비타민&아연) + 썬셋(오메가3) + 나이트로익스트림(비타민&아연)

요렇게 3가지가 헬스트라이앵글 세트에요!

오메가3빼고는 전부 액상으로 된점도 좋았고

무엇보다 원료와 성분이 뛰어난제품이었어요

 

 카야니오메가3  - 양식연어&자연산홍연어

 

특히 제가 크릴오일을 좋아하는데

카야니 오메가3가 알래스카 홍연어로

만들었다고 해요! 

알래스카 홍연어는 양식은 거의없고 평소 크릴새우 등

갑각류를 많이 먹어서 일반 연어보다도

색이 참치나 소고기에 가까울정도로

진한데, 바로 그게 갑각류의 

빨간 아스타잔틴성분이라고 하구요

정제되지 않은 크릴오일이 아주 풍부하다고

하더라구요!! 그래서 더더 꼭 먹고싶었어요ㅋㅋㅋ

 

이게바로 알래스카 홍연어 ㅋㅋ 비쥬얼킹이다

 

심지어 가장 맛이좋은 왕연어 그 다음으로

맛이 좋은 연어라고도 해요!!

이제 보니 저는 별걸다아네요 ㅋㅋㅋㅋㅋ

성분과 원산지도 맘에 들어요ㅎㅎ

뭔가 1석2조같은 너낌이랄까ㅋㅋ

 

 

거래명세서는 심플하고

뒷면에는 청약철회(?)에 대한사항도

나와있네용, 반품을 말하는 거겟죵?

 

 

 

 

룩북+나이트로익스트림15ml 8개와 56ml 1개 + 카야니썬셋1병 + 카야니 썬라이즈30포

약 한달분에 15ml 8개는

좀 더 오래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

지금도 사무실 책상에 두고 수시로

혀밑에 넣어 먹고있는데 건강해지는 기분~^^

 

말해 입아픈 최고의

건강식품이랍니다 ^^

 

 

 

썬라이즈는 꼭 일회용 샴푸처럼

생겼는데 입구를 뜯어서 쭈욱 짜먹으면

되니 너무 편하기도 하고 흡수율이 98%이상

이라고 하더라구요~!!

무엇보다 비타민B군이 일일 권장량에 비해 함량이

월등히 높기도한 고기능성 제품이기도 해요!

비타민B군은 권장량에 10배이상을

섭취해야 효과를 볼까말까하다고

하더라구요~!!

 

 

저는 운동도 좋아하는데 일반적으로

일반적인 헬스보충제는 화학성분이 첨가되어있거나

인위적으로 부스터효과를 내거나

카페인등으로 몸을 헤칠수도있기에 

저는 세계10대 슈퍼푸드로 만들어진

알래스카의 천혜자연에서 나고자라는 원료로 만들어진

카야니제품을 선택했답니다 !

 

 

요게 세계10대푸드 ! 

하지만 이 10대푸드도 

야생이냐 재배냐, 가공형태에 따라

영양소적인부분이나 효능면에서도 

차이가 나는만큼 카야니의 

알래스카의 독점계약한 야생블루베리와

노니, 연어등은 신뢰할만 했어요~

 

 

요것도 구글링으로 찾아낸건데

그랜드 골드 품질상 / 적십자후원 / 카야니캐어링핸즈

같은 사회공언에도 한몫을 하고 있는 기업이더라구요

이미 많이 유명한 제품이었는데 저는

이제서야 카야니라는 회사에 대해 알게되었지만

앞으로도 꾸준히 카야니를 애용할생각이에요

 

해당 상품을 공홈보다 저렴한

최저가로 쿠팡을 통해

이용해보세요 ! ^^

 

▼헬쓰트라이앵글 최저가좌표▼

카야니 헬스트라이앵글 3종 세트, 없음, 트라이앵글세트